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코골이 팁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코골이 팁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코골이 팁

분명히 당신만 코를 고는 것은 아니다.

코고는 소리는 우리 인구에서 남성의 약 40%와 여성의 25%에게 문제가 되고 있다.

나이가 들수록 코 고는 빈도가 매년 증가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이나 사랑하는 사람들이 멈추는 것을 도울 방법을 원한다면, 혹은 최소한 줄이고 코를 골기를 원한다면, 이 기사를 검토해보라.

코를 고는 것을 멈추려면 잠자는 자세를 바꿔라.

등에 업혀 자면 코를 더 골게 된다.

당신의 머리는 아래로 내려갈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목을 약간 수축하게 할 것이다.

목의 수면을 편하게 하고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자라.

어리석게 보일지 모르지만, 노래하는 것이 코를 고는 것의 해답이 될지도 모른다.

노래하는 것은 목의 근육을 사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강화되기 때문이다.

단조로운 근육은 당신의 숨쉬기를 더 좋게 하고 코골이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트럼펫과 같은 악기 연주도 목의 끈적거리는 근육을 만든다.

콧구멍을 여는 것은 코 고는 것을 멈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막히거나 콧구멍이 수축되면 코를 골게 된다.

스팀 샤워, 가습기, 네티 냄비 또는 증기 문지르기를 사용하여 코를 맑게 한다.

또한, 신체적으로 코를 벌리고 있는 코막힘도 효과적일 수 있다.

알레르기를 앓고 있다면 혼잡할 수 있어 밤에 코를 골 수 있다.

기도와 콧구멍이 막히면 공기가 막혀 코골이가 생길 수 있다.

이것을 제거하는 비교적 간단한 방법 중 하나는 해독제를 준비시키는 것이다.

상황이 나빠질 때 하나를 먹는 것은 정말로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코막이를 사용하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스트립들은 붕대를 감은 것 같다.

그들은 반창고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답니다! 이 스트립들은 비강을 열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되었다.

그렇게 하면 코에서 더 쉽게 숨을 쉴 수 있고, 따라서 코를 골지 않을 것이다.

코골이를 줄이려고 할 수 있는 구강 운동이 있다.

그 중 하나는 앞니 윗부분을 따라 혀를 미끄러뜨리는 것이다.

혀를 입 뒤쪽으로 밀어넣고 3분 정도 다시 앞쪽으로 가져온다.

혀 근육을 운동시키면 기도가 계속 열리고 코골이의 기회가 줄어든다.

믿기 어렵겠지만, 큰 소리로 노래하는 것은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목의 근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은 노래를 부르는 것이다.

목의 근육의 힘을 증가시키면 기도가 열리고 코골이가 줄어들 것이다.

코골이를 줄이려면 살을 좀 빼도록 해라.

목 부위에 과다한 지방을 저장하면 기도가 경험하는 압력이 높아진다.

이것은 당신이 자는 동안 기도가 약간 무너지게 한다.

단지 몇 파운드 만으로도 당신의 호흡에 큰 변화를 줄 수 있고 코 고는 것을 다시 줄일 수 있다.

코골이를 완화하기 위해 테니스 공 치료법을 시도해 보아라.

잠자기 전에 안전핀으로 잠옷 뒤쪽에 테니스공을 붙이면 된다.

당신이 잠든 동안 등에 공을 대고 느끼는 것은 당신의 옆으로 몸을 돌리게 할 것이다.

코를 고는 것은 당신의 코를 고는 것을 많이 줄일 수 있다.

코를 고는 것은 여러분에게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수면 파트너에게도 악화시킨다.

그리고 왜 코를 골느냐에 따라 위험한 의학적 문제가 될 수 있다.

코 고는 것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 좋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다른 중요한 코 고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다면.

기사에서 배운 요령을 적용하여 마침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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