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를 끝내는 요령과 요령

코골이를 끝내는 요령과 요령

코골이를 끝내는 요령과 요령

코를 고는 것은 여러분이 잠을 잘 때 내는 소음일 수도 있고, 건강 문제를 경고하려는 일종의 지표일 수도 있다.

코골이의 원인은 다양하며, 그것은 전적으로 개인에 의존한다.

코골이의 가장 흔한 원인과 이 문제를 어떻게 다룰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세요.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 수면 자세를 바꾸도록 해라.

사람들은 얼굴을 맞대고 잠을 잘 때 코를 더 자주 골는데, 이는 중력이 머리를 아래로 밀어내 목의 수축이 생기게 하기 때문이다.

잠을 좀 더 쾌적하게 잘 수 있도록 옆으로 눕는다.

이렇게 하면 코 고는 것을 확실히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잠을 자는 동안 두 개 이상의 베개 위로 머리를 올리면 코골이를 줄이거나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코가 울혈되는 것을 막고 대신 당신의 목구멍으로 배수관이 흐르게 할 것이다.

이렇게 하면 크게 코를 골지 않을 것이다.

코 고는 것을 막기 위해 수분을 유지하라.

탈수증은 코 안에 있는 점액을 두껍게 하고 더 끈적거리게 해서 코골이의 발생 가능성을 높인다.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기 위해 하루에 적어도 열 잔의 물을 마시도록 노력하고, 코고는 소리가 나지 않도록 계속하라.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처방약에 대해 의사와 함께 방문하십시오.

이 약들 중 일부는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당신의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는 몇 가지 유형이 있다.

이것은 기도가 제한될 수도 있다.

기도가 제한되면 코골이가 발생할 수 있다.

콧구멍은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콧구멍은 일종의 작은 접착 붕대처럼 보인다.

코에 발라 숨을 제대로 쉬도록 한다.

그들의 목적은 당신의 콧구멍이 열려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이렇게 되면 코로 숨쉬기가 쉬워지고, 그렇게 되면 코고는 소리가 줄어들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코 고는 것을 멈추도록 돕기 위해 테니스 공을 사용함으로써 행운을 찾았다.

pj 뒤쪽에 주머니를 꿰매서 테니스공을 넣는다.

그것은 밤에 옆에서만 자도록 상기시켜 줌으로써 효과가 있다.

일단 옆으로 자는 것에 익숙해지면 테니스 공을 없앨 수 있다.

살을 빼는 것은 코골이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추가 체중은 당신의 몸 전체에 축적될 것이고 이것은 목을 포함한다.

목 부분의 과다한 지방은 기도에 압력을 가하거나 심지어 방해까지 일으켜 진동이 일어나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코골이를 최소화하려면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충분한 수면을 취할 뿐만 아니라, 수면을 취할 수 있는 일정한 시간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매일 밤에 잠을 자고 아침마다 같은 시간에 일어나도록 노력해야 한다.

만약 사랑하는 사람이 코를 골면 이 늙은 아내들의 이야기는 약간의 안도감을 줄 것이다.

테니스공을 등에 붙이면 등에 기대어 잠을 자고 기도를 닫는 것을 피할 수 있어 잠을 자는 동안 억지로 옆으로 돌아설 수밖에 없다.

알코올과 수면제는 모두 목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는 우울증이다.

이완된 목 근육은 코골이를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물질을 사용하면 심혈관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수면 무호흡증이 발생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알코올과 수면제를 모두 섭취하는 것을 참아야 한다.

당신의 코고는 소리는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자연적인 수면 소음이 될 수 있다.

한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치료는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그러나 위에 제시된 코골이를 최소화하는 몇 가지 팁은 반드시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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